본문내용 바로가기
헤더 바로가기
푸터 바로가기
회사소개
경영이념
CEO인사말
CI소개
CREPA 가족
오시는길
Brand
IREBORN
Affiliate’s Brand
연구소
R&D 센터
연구개발
MARKETING 연구소
협력기관
고객소통
고객의 소리
공지사항 & 뉴스
회사소개
경영이념
CEO인사말
CI소개
CREPA 가족
오시는길
Brand
IREBORN
Affiliate’s Brand
연구소
R&D 센터
연구개발
MARKETING 연구소
협력기관
고객소통
고객의 소리
공지사항 & 뉴스
회사소개
회사소개
회사소개
경영이념
CEO인사말
CI소개
CREPA 가족
오시는길
Brand
IREBORN
Affiliate’s Brand
연구소
R&D 센터
연구개발
MARKETING 연구소
협력기관
고객소통
고객의 소리
공지사항 & 뉴스
경영이념
회사소개
경영이념
CEO인사말
CI소개
CREPA 가족
오시는길
Brand
IREBORN
Affiliate’s Brand
연구소
R&D 센터
연구개발
MARKETING 연구소
협력기관
고객소통
고객의 소리
공지사항 & 뉴스
경영이념
MISSON & VISION
핵심가치 & 인재상
MISSION
지속 가능한 건강하고
가치 있는 삶을 연구하는
‘기술집약적 Life Care 전문 회사’
VISION
2022
어제보다 풍요로운 내일을 위해,
고품질을 위한 진심
고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,
Global Top 수준의 품질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해
Q-Cost중 실패비용 Zero를 달성한다.
실패비용 Zero를 통해 달성된 이익은
고객, 종업원, 주주에게 경제적 혜택이
돌아갈 수 있도록 적절히 배분한다.
가치있는 삶
고객이 필요로 하는 생활용품과 건강식품을 25종이상 개발, 상품화 함으로써 고객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한다.
모든제품이 CDP정책을 철저히 지킴으로써 고객에게 경제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한다.